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A/S 접수

A/S접수 방법 안내

고객님께서 직접 제품을발송하실 경우

01

접수증 작성

- A/S접수 페이지를 통해
A/S를 접수를 하시거나

- A/S 의뢰 신청서를 다운로드해서
출력한 다음 작성해 주세요.

02

택배발송

부러진 낚싯대 / 보증서 /
접수번호 & A/S 의뢰신청서를
동봉하여 엔에스 고객센터로
택배 발송해주세요. (선불)

03

A/S등록

A/S 부서에서 택배 수령 후 접수 완료 시
A/S 접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접수 완료 시 카카오 알림톡 혹은
문자로 안내 발송 드립니다.

04

A/S완료 택배발송

수리 완료 후
택배 발송 시 카카오 알림톡 혹은
문자로 안내 발송 드립니다.

제품 발송 주소 도로명 : 인천광역시 남동구 염전로 411번길 38 (주)엔에스 고객센터
지번 :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동 616-1 (주)엔에스 고객센터
(우)21500 / 연락처 : 032-868-1004
※ 문의 시간 9:00 ~ 17:00 (토,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 12:30 ~ 13:30

릴 접수방법

  • 1. 보증서와 파손된 제품을 아래 A/S 센터로 택배 발송 또는 판매점에 위탁 바랍니다. (보증서가 없을 시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 2. 이 보증서는 국내용으로, 1매씩 발행되며 절대 재발행 되지 않으니 소중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 3. 수리비 이외에 발생되는 운송비(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단, 제품 하자 시 당사부담)

릴 A/S 센터안내 상호명 : 블루버드피싱 릴샵 (http://www.reelshop.co.kr)
주 소 : 서울 관악구 신림로 211 5층 (지번 신림동 408-2 5층) 연락처 : 02)853-9062

구매점 혹은 가까운 취급점에 방문하여 위탁하시는 경우

01

매장 방문

구매점, 가까운 매장 방문하여
증상을 상세히 설명하면서 A/S 접수증을
작성해주세요.

02

제품 위탁

수리하실 제품을 맡겨주시면
방문한 매장에서 엔에스 고객센터로
택배 발송해 드립니다.

03

A/S등록

A/S 부서에서 택배 수령 후 접수 완료 시
A/S 접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접수 완료 시 카카오 알림톡 혹은
문자로 안내 발송 드립니다.

04

A/S완료 택배발송

수리 완료 후
택배 발송 시 카카오 알림톡 혹은
문자로 안내 발송 드립니다.

신청자정보입력

문의하기
함께 보내는 물품
(다중선택가능) *
2절대 :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