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FAQ

  • 일반 낚싯대의 절번, 텔레스코픽 낚싯대의 절번, 가이드, 부품은 별도로 구매 가능합니다. (단, 단종으로 재고 소진 시  판매 불가합니다.)

    A/S센터 032-868-1004로  전화 주문이 가능합니다.

  • 일반 루어 낚싯대(텔레스코픽 제외)의 가이드 수리는 보증서와 관계없이 무상이며 왕복 택배비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단 일부 낚싯대(보카 시리즈)는 가이드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릴 A/S는 블루버드 피싱으로 보내야 합니다.


    릴 A/S 센터안내

    상호명 : 블루버드피싱 릴샵 (http://www.reelshop.co.kr)

    주  소 : 서울 관악구 신림로 211 5층 (지번 신림동 408-2 5층)  연락처 : 02)853-9062

    문의 접수시간 AM 10:00~PM 06:00 (토,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안녕하십니까? 엔에스입니다.

    저희 일부 제품은 로드케이스에 포장이 되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정상 제품에 한하여 로드케이스 포함하여 출고되고 있으며, 보증서 및 기타 A/S를 통하여 출고되는 제품에는 로드케이스(하드케이스)가 포함되지 않고 출고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부득이 로드케이스가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판매 가능 및 가격을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엔에스입니다.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신 보증서는 1회 파손된 한 절번만 보증 규정에 의거 처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저희 제품을 이용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손잡이대 파손 품도 같이 보내주시면, 신품 소비자 가격 30%에 초릿대와 손잡이대 신품교환이 가능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엔에스입니다.

    1절로 된 선상지깅대 및 배스 낚싯대가 파손되었을 때는 파손된 낚싯대와 보증서를 같이 보내주시면, 보증서의 규정에 의거 신품 소비자가격의 25% 또는 30%로 새 제품으로 교환을 해드립니다.

    보증서를 사용하셨거나 분실하셨을 경우에는 배스 원피스 낚싯대는 당사에 동일 제품이 있을 경우 소비자 가격의 50%에 보상 판매가 가능합니다. (단, 단종 제품으로 재고 없을 시 보상 불가)

    마지막으로, 선상지깅대 원피스 제품은 50% 보상 판매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십니까? 엔에스입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계시던 원피스(배스, 선상지깅 등) 1절로 된 낚싯대를 물에 수장시키셨거나 분실하시고 보증서만 가지고 계신다고 하더라도, 부득이 당사의 A/S(보증서) 규정에 의거 처리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저희 보증 규정은 파손 품과 보증서가 같이 들어와야 보증 처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저희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을 배려하여 선상지깅대 등 바트분리형 로드에 한해서 #1(초릿대) 부품 가격의 25% 보증, #2(손잡이대) 부품 가격으로 주문으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보증내용 [ 30% 신품구매 / 파손절번 25% ] 두 가지의 보증서 내용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032-868-1004번으로 유선 상담 부탁드립니다.

  • 무상수리는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입니다.

    단,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한 경우에 한하며 의뢰하실 제품을 구입처에 자세한 설명과 함께 맡겨 주시면 깨끗하게 수리하여 보내드립니다.

    단, 외부 충격에 의한 파손이나 이동이나 보관상의 부주의, 걸림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낚싯대에 과도한 힘이 실려 발생되는 파손 등의 조작 상의 실수나 임의로 개조, 수리, 분해한 제품 등은 보증에서 제외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