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A/S 진행절차

A/S 진행절차

01
A/S 접수
  • 홈페이지 A/S접수 후 택배발송
  • A/S 의뢰 신청서와 택배 발송
  • 방문접수
  • 엔에스 취급점 의뢰 (사정에 따라 일부 낚시점은 접수 불가)
02
수리진행
  • 유상수리 시 수리비용 (택배비 포함) 문자 청구
03
발송
  • 무상수리 및 보증 교환 건은 택배
    착불발송

- 일반 보증 수리 및 교환 건 당사 접수 후 2~3일 내 출고(단, 수릿대 품절 시 지연)
- 루어대 (2pcs, 1pcs)의 가이드 수리 사 당사 접수 후 1주일 정도 수리 기간 소요
- 낚시 성수기 시즌에는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일반 및 보증 A/S 접수 시 발생되는 왕복 운송비는 소비자 부담을 원칙으로 하며, 단, 제품의 하자로 인한 운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A/S 접수시 유의사항

제품 외 다른 내용물 서비스 의뢰품의 택배 발송을 위해 사용하신 박스 및 포장재, 완충재 등은 원칙적으로 개봉 후 폐기되며 돌려드리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로드 케이스 및 지관, PVC 등은 돌려보내 드립니다.)

- 엔에스 취급점을 통한 A/S 접수는 수리 후 취급점으로 발송을 원칙으로 하며, 개인의 개별 접수보다 수리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A/S 의뢰 신청서

A/S를 의뢰하시려면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거나 ‘A/S 의뢰 신청서’를 출력하신 후에 작성하시어 해당 제품과 같이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원활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출력이 여의치 않으실 경우 간단한 메모로 대체하여 보내셔도 됩니다.)

제품 발송 주소 및 연락처

제품 발송 주소 도로명 : 인천광역시 남동구 염전로411번길 38 (주)엔에스 고객센터
지번: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동 616-1 (주)엔에스 고객센터
(우) 21500 / 연락처 : 032-868-1004

릴 접수방법

  • 1. 보증서와 파손된 제품을 아래 A/S 센터로 택배 발송 또는 판매점에 위탁 바랍니다. (보증서가 없을 시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 2. 이 보증서는 국내용으로, 1매씩 발행되며 절대 재발행 되지 않으니 소중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 3. 수리비 이외에 발생되는 운송비(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단, 제품 하자 시 당사부담)

릴 A/S 센터안내 상호명 : 블루버드피싱 릴샵 (http://www.reelshop.co.kr)
주 소 : 서울 관악구 신림로 211 5층 (지번 신림동 408-2 5층) 연락처 : 02)853-9062